♬ 생각만으로 행복한 일들

동대문 오로라 구경! '서울 라이트 DDP 2023 가을' 본문

소소한 일상 속 행복/울집 이야기

동대문 오로라 구경! '서울 라이트 DDP 2023 가을'

페리마미 2023. 9. 5. 23:08

동대문에 가면 오로라를 볼 수 있다기에

일요일 저녁 온 가족이 출동했습니다.

 

사실 무엇을 하는지도 모르고 갔는데

동대문에 도착했더니...

'서울 라이트 DDP 2023 가을'

미디어 아트! 요거래요.

 

 

언론에도 보도되었더라고요.

https://www.donga.com/news/Society/article/all/20230904/120999966/1

 

“빛의 화가 모네처럼 DDP에 자연 수놓아”

“40년 넘게 디지털아트 작업을 했지만 이번이 가장 규모도 크고 어려웠다. 작업하는 4개월 동안 흰머리도 눈에 띄게 늘었다.” 지난달 31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www.donga.com

https://www.hankyung.com/article/202309016062g

 

서울 동대문 밤 하늘에 오로라 포착?…알고보니 [영상]

서울 동대문 밤 하늘에 오로라 포착?…알고보니 [영상], 오는 10일까지 오후 7~11시 감상 가능

www.hankyung.com

 

예쁘고 선명한 사진은 보도 내용에서 확인하세요.

 

 

 

ㅠㅠ저는 원채 사진을 잘 못 찍어서요.

 

엄청 큰 음악소리와 함께

굴곡진 벽면에서 그려지는 그림들~

건물 아래 쉬는 곳에서 누워서 보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저희는 음악 소리가 너무 커서 

잠시만 있었네요.

 

 

그리고 다음으로 찾은 오로라!

이건 멀리서 찍은거고요.

오로라 아래를 걸을 수도 있어요.

연인들이 참 많더라고요.

 

 

오로라를 뒤로 하고 시원한 음료를 마시며

동대문 길을 걸었습니다.

 

 

동대문에 왔으니 아이쇼핑도 해야죠^^

관광객분들이 꽤 많으시더라고요.

 

아주 예전 동대문 새벽시장 구경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그떄는 밀리오레랑 두타 요렇게 큰 건물 2개였던...

ㅋㅋㅋ나이가 나오네요.

 

다음 날 많이 피곤했지만...ㅋ

그래도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다음엔 쇼핑을 위해서 한번 더 나오자고 했어요.

 

'서울 라이트 DDP 2023 가을'을

10일까지 한다고 하니 구경한번 가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