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각만으로 행복한 일들

조 말론 런던 핸드크림 선물! 본문

카테고리 없음

조 말론 런던 핸드크림 선물!

페리마미 2024. 8. 7. 23:26

저는 알지 못했던 브랜드
조말론 런던.
이번 핸드 크림을 선물받으며 알게 되었어요.


예쁜 천파우치에 담겨 온 조 말론 런던 핸드크림.
요 파우치를 보니
머리수건 가방이 생긴것 같아 더 좋았어요.ㅋ



파우치 안 들어 있는 핸드크림.
조 말런 런던이라더니
영국 느낌 나는 프린팅이 있네요.


선물받은 핸드 크림의 정확한 이름은
조 말론 런던
블랙베리 앤 베이 핸드 크림.
넘 길고 어려워요. ㅋ


선물 받은건 좋은데,
무슨 핸드 크림이 이리 가격이 높나요.ㅠ
왠지 아껴 발라야 할것 같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