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각만으로 행복한 일들

하나님의교회 연이은 헌당식 충남 천안 아산교회 소식입니다. 본문

미래의 행복/읽어보기

하나님의교회 연이은 헌당식 충남 천안 아산교회 소식입니다.

페리마미 2024. 10. 28. 21:57

얼마 전 수원특례시 2곳에서

하나님의교회 헌당예배가 있었다는 소식을 전했는데요.

또 하나님의교회 헌당예배가 있었네요.

연이은 헌당예배 소식! 기쁨이 계속 이어지는 하나님의교회입니다.

 

 

이번에는 ' 천안성정 하나님의 교회’와 ‘아산 하나님의 교회’에서 헌당식이 이루어졌습니다.

다음은 스포츠 동아에 실린 기사 내용입니다.

https://v.daum.net/v/20241028134344035

 

충남 천안·아산서 하나님의 교회 헌당식, 일주일 전 수원서도 열려

하나님의 교회 새예루살렘 판교성전에서 거행된 초막절 대회 끝날 대성회에 80차 해외성도방문단을 포함한 신자들이 함께했다.갈수록 개인화되는 세태에도 나눔과 봉사, 소통에 힘쓰며 사회 화

v.daum.net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헌당식을 축하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기쁜 소식을 전해 온 세상을 빛의 세계로 인도하는 교회가 되길 바란다”고 기원했다. 이날 80차 방문단 크리스틴 마틴(34, 미국) 씨는 “크고 아름다운 성전이 진리의 빛을 비추는 등대가 되길 바란다”며 “한국 성도들의 환영과 친절에서 사랑을 느꼈다. 하나님의 진실한 사랑이 깃든 다양한 활동으로 많은 사람이 희망을 얻을 거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해외 성도들과 함께하니 하나님의 교회 안에서 ‘세계’를 보는 것 같다”는 노혜옥(67, 아산) 씨는 “하나님께서 누구든지 ‘오라’고 부르시니 모두 편하게 올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라 기대했다. 배광수(47, 천안) 씨는 “요즘 사회·경제적으로 어려운데 사람들이 이곳에서 소망과 사랑으로 위안 받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새 성전이 세워졌을 때 주변에서 먼저 알고 축하해줬다”는 형선희(52, 아산) 씨는 “이웃들이 교회에 와 보고 ‘밝고 따뜻하다’며 좋아했다”고 전했다. 각 지역마다 하나님의 교회 설립이 환영받는 이유는 이웃과 사회를 가족같이 보듬는 훈훈한 행보를 이어가기 때문이다. 충청권에서도 ‘우리 어머니’ 글과 사진전, 청소년 인성특강, 오케스트라 연주회, 가족초청행사, 힐링세미나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해 가족사랑을 회복하고 이웃화목, 바른 인성 함양에 기여했다.

출처: 스포츠 동아 기사 내용 일부 발췌

 

80차 해외방문단과 함께 하여 더욱 뜻깊었었던 헌당예배!

 '천안성정 하나님의 교회’와 ‘아산 하나님의 교회’ 성도분들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아름다운 형제 자매님들로 성전이 가득해지시길 기도드리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