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각만으로 행복한 일들

일산 킨텍스 달빛동까스^^ 본문

카테고리 없음

일산 킨텍스 달빛동까스^^

페리마미 2020. 1. 3. 23:38


일산 킨텍스 꿈에그린 상가동 지하1층

달빛 동까스에서 저녁을 먹었어요.


일산 서구 맛집을 검색하던 중 나온 곳이어서

그냥 몇 개의 블로그들의 글을 읽고 갔어요.

사실 문을 열었는지도 모르고 무작정 방문...

다행히 영업을 하고 있었고,

깔끔 깨끗 환한 매장이 마음에 쏙 들었어요.


무인주문기로 주문하는 시스템.

입구 들어가자마자 주문을 했어요.

저는 연어장비빔밥 세트를 주문.

 


처음 나왔을때 직감했어요.

많은 분들이 주문하는 메뉴는 아닌가보다...ㅠㅠ

새싹들이 좀 시들하기도 하고,

약간 누렇게 뜬 것도 있었거든요.


하지만 새싹들을 거둬내니

제가 좋아하는 연어들이 큼직 풍성해서

금새 기분좋아짐요.ㅎㅎㅎ

 


아이가 주문한 치즈돈까스 세트.

요즘 골목식당 연돈때문인지...치즈 돈까스 관심이 높잖아요.

그래서 더 궁금한 치즈돈까스^^

 


남편이 주문한 등심돈까스.

남편은 따로 우동을 하나 더 주문했었어요.

 

일산 달빛동까스의 돈까스들은 매우 맛있습니다.

고기도 매우 부드럽고, 치즈의 고소함과 풍성함도 넘 맛있구요.

우동도 괜찮았어요.


연어장 비빔밥이...간이 쪼끔 많이 세더라구요.

기본적으로 연어장의 간이 세서 연어를 씹으면서

맨밥을 2번 먹으면 간이 맞았어요.

(밥은 셀프로 더 가져다 먹을 수 있더라구요.)

(김치,단무지,샐러드,돈까스 소스까지 셀프바가 따로 있어요)

연어 한 조각의 크기가 커서 더 그랬던거 같아요.

그래도 전 연어 씹는 식감이 좋아서... 만족.

이 무슨...그냥 연어를 먹어서 좋았던거 같아요.ㅋㅋㅋ


여튼 달빛동까스에서 서로 다른 메뉴를 시킨 3사람이

모두 만족을 했으니... 여기 맛집인거죠?^^

잊을뻔 했는데...

샐러드 소스가 엄청 고소하고 맛있어요.

원래 샐러드를 잘 안먹는 아이까지 먹을정도?ㅎㅎㅎ

다음에도 일산에 갈 일 있음 들리려해요.

가격도 착하구, 맛도 있구, 주차 편하구,

여러모로 좋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