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의 행복/알아보기
미국 하나님의교회 LA 산불피해 구호활동 영상
페리마미
2025. 2. 13. 21:33
2025년 1월 7일 새해가 밝고 얼마되지 않아 미국 캘리포니아 LA에서 큰 산불이 났죠.ㅠ
강풍에 불씨가 계속 날려 불길이 잡히지 않고 31일까지 많은 피해를 낳은 안타까운 소식이었어요.
이런 안타까운 소식에 가만히 있을 하나님의교회가 아니죠.
미국 하나님의교회 식구들이 힘을 모아 구호활동을 하였습니다.
그 소식이 유튜브에 올라왔어요.
음...영어로만 나와서 내용을 알기위해 많은 집중이 필요했고,
그러했음에도 정확히 알지 못하지만 영상을 통해서
미국 하나님의교회 식구들이 무엇을 어떻게 준비하고 구호활동을 펼쳤는지 알수 있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IGCPqtJYpMs
유튜브에 올라온 영상설명을 번역기를 통해 해석하였습니다.
2025년 1월 19일 일요일,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캘리포니아 콜튼에서 놀라운 지역사회 구호 운동을 개최하며 로스앤젤레스 산불 피해자들을 위해 봉사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주었습니다. 자원봉사자, 지역사회 구성원, 지역 공무원들이 모여 기부, 단결, 희망의 하루를 보냈습니다.
행사는 교회 자원봉사자들의 개회사로 시작되었으며, 자원봉사의 중요성과 지역사회에 도움의 손길을 내밀기 위한 교회의 지속적인 사명을 강조했습니다. 그들의 말은 친절과 헌신으로 가득 찬 감동적인 하루를 위한 발판을 마련했습니다.
자원봉사자들은 식량, 위생 키트, 일상용품 등 필수 물품을 정리하고 수거하는 등 빠르게 일에 나섰습니다. 구호 운동은 산불로 인해 어려움에 처한 가족들이 절실히 필요한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일주일 후, 자원봉사자들은 화재로 인해 가장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상자를 나눠주겠다고 약속한 지역 파트너들에게 돌봄 패키지를 전달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전 세계 공동체를 섬기는 사명을 굳건히 지키고 있으며, 이타적인 친절 행위를 통해 하늘 아버지와 어머니의 가르침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로스앤젤레스 구호 운동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돕고자 하는 교회의 헌신을 보여주었습니다.
피해복구가 되기 위해선 많은 시간이 필요할 것입니다.
힘든 시간을 보내실 피해자 분들에게 하나님의교회 구호활동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 또 마음의 위안이 되셨으면합니다. 또한 시종일관 밝은 모습으로 봉사하신 미국 하나님의교회 성도님들이 하나님의 많은 축복 받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