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각만으로 행복한 일들

딸램의 편의점 간식 - 생크림빵들 본문

소소한 일상 속 행복/일기

딸램의 편의점 간식 - 생크림빵들

페리마미 2024. 1. 17. 22:56

딸기샌드위치가 먹고프다는 딸램이

처음 CU편의점을 들어가서는

신상이라며 연세우유 쿠키앤생크림빵을 가지고 나왔어요.

 

그리고 다시 딸기샌드위치를 찾는다며

GS편의점에 들어가더니 딸기샌드위치가 없으니

설향딸기생크림빵이라도 먹겠다며 가지고 나왔네요.

 

 

집에 와서 먼저 연세우유쿠키앤생크림빵을 열었습니다.

 

쿠키앤크림 한가득인 생크림빵.

사진에서도 달달함이 느껴지시죠?

딸과 아이아빠가 반반씩 사이좋게 나눠먹었어요.

 

그리고 설향딸기생크림빵은...?

딸이 조용히 혼자 다 먹어버렸네요.ㅎㅎㅎ

그래서 사진이 없어요.

 

말로는 방학 중 다이어트를 하겠다며

매일같이 결심을 하고 있는 딸램인데요.

과연 다이어트를 하고 개학을 맞이할지?

오히려 볼빵빵이 되서 개학을 하게 될지?

 

ㅎㅎㅎ하루하루 지날 수록

후자에 가까워지고 있는것 같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