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각만으로 행복한 일들

단백질 음료 첫 시음... 원래 이렇게 달달한가요?Dr.You drink 단백질 초코 본문

소소한 일상 속 행복/일기

단백질 음료 첫 시음... 원래 이렇게 달달한가요?Dr.You drink 단백질 초코

페리마미 2024. 1. 31. 21:45

원래 커피를 사러 들어갔던 편의점.

그런데 눈에 들어 온 것이 단백질 음료들이었어요.

그 중 닥터 유 드링크 단백질 초코를 골랐는데요.

 

이것을 고른 이유는???

다른 제품들이 2+1을 하고 있어서...ㅋㅋㅋ

왠지 2+1을 하나만 사서 나오면 손해보는 기분이 들어서

그냥 행사 안하는 상품으로 하나 골랐어요.

 

 

Dr.You drink 단백질 초코의 영양성분을 보고서 

조금 의외였던게 당류가 꽤 높은거예요...

그리고 단백질 12g이 꽤 많은 비중을 갖고 있을줄 알았는데 22%?

 

그리고 맛을 보고선 정말 깜짝 놀랐어요.

우와!!그냥 초코음료네요.

단백질 음료가 이렇게 달아도 되나??? 생각이 들더라고요.

원래 다 이런건가요?

건강을 생각해서 먹는다고해서 저는 별로 달지 않고,

칼로리도 낮고 그럴줄 알았는데 칼로리도 커피랑 비슷하고

정말 많이 의외였어요.

단백질 음료의 첫 시음 조금 충격이네요.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