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각만으로 행복한 일들

PNB 수제초코파이 - 달달한 디저트입니다^^ 본문

소소한 일상 속 행복/일기

PNB 수제초코파이 - 달달한 디저트입니다^^

페리마미 2024. 4. 10. 23:08

수제초코파이를 받아다 

냉장고 속에 넣어 놓고 깜빡하고 있었어요.

 

PNB - 풍년제과의

수제초코파이 80g의 열량은 387Kcal.

남편과 반씩 먹었으니 저는 193.5 칼로리를 섭취한 것이네요.

 

PNB 수제초코파이는

초코빵 가장자리와 밑면에 초코가 발라져 있어요.

 

가운데는 크림과 딸기쨈이 들어있고요.

 

작게 잘라서 보니 딸기쨈이 확실히 보이네요.

 

PNB 수제초코파이의 맛은

초콜릿과 크림이 어우러져 부드러운 맛이 나고요.

딸기쨈의 새콤한 달큰함도 살짝 느껴집니다.

 

전체적으로 달달한 디저트네요.

혼자서 1개를 다 먹지 못하겠어요.

 

남아있는 PNB 수제초코파이들은 가끔 하나 꺼내서

가족 모두 나눠먹으면 될 것 같아요.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