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각만으로 행복한 일들

간단 저녁 메뉴~ 오뚜기 콕콕콕 라면볶이 본문

소소한 일상 속 행복/일기

간단 저녁 메뉴~ 오뚜기 콕콕콕 라면볶이

페리마미 2024. 4. 6. 23:23

안식일 저녁시간 간단히 식사를 하려

컵라면을 선택했는데요.

 

시온 젊은이의 추천을 받아서

오뚜기 콕콕콕 라면볶이 골랐습니다.

저는 처음 먹어보는 컵라면이었어요.ㅎ

 

 

건더기스프를 넣고 뜨거운 물을 넣어 면을 익혀주고,

 

 

액상스프를 넣어 주었습니다.

 

 

맵찔이여서 물을 쫌 남겼더니

비빈 후에도 면의 색이 하얗긴 하네요.

 

라볶이와 거의 비슷한 맛이었는데,

제 입맛엔 조금 달더라고요.

이것이 요즘 젊은이의 입맛인가??? ㅎㅎㅎ싶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