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각만으로 행복한 일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은 성령 하나님으로 오셨습니다. 본문

미래의 행복/아버지 이야기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은 성령 하나님으로 오셨습니다.

페리마미 2024. 6. 7. 22:16

조금 시간이 지났지만...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의 이름을 전하는 곳이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https://dkssarang.tistory.com/363

 

하나님의교회에서 전하는 하나님의 이름은?

하나님의 이름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입니다.그렇다면 하나님의교회가 전하는 하나님의 이름이 구체적으로 어떻게 되는지 오늘 살펴볼께요.예수님께서는 다음과 같은 말씀을 주셨습니다.마태

dkssarang.tistory.com

 

하나님의 백성이라면 하나님의 이름을 알아야 하는데,

오늘날 하나님의 이름에 대해 제대로 알려주는 교회가 거의 없죠.

 

하나님의교회 성부 성자 성령의 이름이 있음을 전하고,

또 이 성령시대 구원자로 임하시는 예수님의 새 이름을 전하는 유일한 교회입니다.

 

오늘은 성령의 이름이 주인공!

예수님의 새 이름이 누구인지 살펴보려합니다.

이를 알기 위해서는 예수님의 말씀을 먼저 알아봐야 하는데요.

 

요한복음 14장 26절
보혜사 곧 아버지께서 내 이름으로 보내실 성령 그가 너희에게 모든 것을 가르치시고 내가 너희에게 말한 모든 것을 생각나게 하시리라

예수님의 이름으로 보내실 성령하나님께서 예수님께서 말씀하신 모든 것을 생각나게 하신다 하셨습니다.

 

요한복음 15장26~27절
내가 아버지께로서 너희에게 보낼 보혜사 곧 아버지께로서 나오시는 진리의 성령이 오실 때에 그가 나를 증거 하실 것이요 너희도 처음부터 나와 함께 있었으므로 증거하느니라

이 땅에 진리의 성령이 오실 때 예수님을 증거하며 초대교회 사도들을 증거하시겠다 하셨습니다.

 

 

그럼, 지금 이 시대 2000년 전 예수님의 행적과 예수님께서 지키셨던 모든 규례와 말씀을 알려주신 분이 누구이실까요?

바로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이십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은 예수님께서 새언약으로 세우시고 지키셨던 모든 규례와 말씀 그리고 사도들이 전했던 모든 말씀을 알려주시며 오늘날을 살고있는 성도들에게 새언약을 지킬수 있는 길을 열어주셨습니다.

 

 

 

그 말씀들을 간단하게 살펴보자면,

예수님께서 침례롤 복음의 길을 시작하셨듯, 사도들은 깨달음을 얻은 즉시 침례 예식을 행하였습니다.

그렇기에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교회도 침례를 신앙 생활의 첫 걸음으로 생각하여 깨달음을 얻은 즉시 침례를 행하고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십자가 운명 전 사도들과 떡과 포도주로 유월절을 지키시며 유월절의 떡이 예수님의 몸이 되고, 유월절의 포도주가 예수님의 피가 된다 약속하여 주시며 죄사함과 영생의 축복을 허락하여주셨습니다.

사도들 역시 예수님께서 운명하신 이후에도 계속하여 유월절에 떡과 포도주를 나누며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그대로 지켜행하였습니다. 

그렇기에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교회도 성경의 유월절 날짜에 떡과 포도주를 떼며 예수님의 희생과 사랑을 기념하고 있습니다.

 

 

 

 

또한 2000년 전 예수님께서는 안식일에 성경을 가지고 강론하시며 신령과 진정의 예배를 드린 본을 보여주셨습니다.

이 말씀에 따라 초대교회 성도들 역시 안식일에 예배를 드렸습니다.

그렇다면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교회는? 너무도 당연히 안식일에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살펴보셨듯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 전하신 말씀은 새로운 것이 아니라 이미 예수님께서 행하시고 알리셨던 복음입니다. 보혜사 성령이 임하시면 예수님의 것을 전하시겠다, 생각나게 하시겠다 하신 그 예언이 안상홍님으로 이루어진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에수님께서 2000년 전 말씀하셨던 성령 하나님 안상홍님을 믿고 전하는 교회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