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각만으로 행복한 일들

새 이름의 주인공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본문

미래의 행복/아버지 이야기

새 이름의 주인공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페리마미 2019. 12. 16. 19:06

어제 시대별 구원자와 새이름으로 성경 살펴보았는데요.

성부 여호와, 성자 예수님...그리고 성령의 이름도 있음을 살펴보았고,

또 성령의 이름은 예수님의 새 이름이라는 것을 알아보았어요.

그렇다면 예수님의 새 이름...그 주인공은 누구실까?

우리가 어떻게 알아볼 수 있을까요?




성경 예언 속 새 이름의 주인공께서는 감추었던 만나를 주신다고 했어요.

하나님의교회에서만이 알려주는 감추었던 만나.

그렇다면 감추었던 만나는 무엇일까?

먼저 만나는?


이스라엘 민족이 애굽에서 나와서 광야에서 먹었던 신비의 양식입니다.

그렇다면 새 이름이 가지고 오실 만나가 광야에서 먹었던 만나일까요?

아닙니다.


2000년 전 예수님께서 말씀주시길~

요한복음 6장 48절

내가 곧 생명의 떡이로라


...


요한복음 6장 50~51절

이는 하늘로서 내려오는 떡이니 사람으로 하여금 먹고 죽지 아니하게 하는 것이니라

나는 하늘로서 내려온 산 떡이니 사람이 이 떡을 먹으면 영생하리라

나의 죽 떡은 곧 세상의 생명을 위한 내 살이로라 하시니라


만나의 실체. 생명의 떡의 실체는 예수님의 살과 피였습니다.

그리고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방법을 새언약 유월절에 담아두셨습니다.

 


그렇다면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만나의 실체는 새언약유월절.


예수님께서 분명 그 실체를 알려주셨는데...이것이 역사에서 감추어져 버렸죠.

325년 니케아 공의회에서 새언약유월절은 폐지되었습니다.

그리고 오늘날까지 내려왔고,

그 누구도 새언약 유월절을 지켜야 한다고 외친 사람이 없었죠.


그런데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 새언약 유월절을 찾아주시고,

이것을 지켜야 영생에 이를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셨습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은?

감추었던 만나를 가지고 오신 예수님의 새 이름 주인공이십니다.


성령시대 성령의 이름으로, 예수님의 새 이름으로 임하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이 시대 구원자의 이름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