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각만으로 행복한 일들

일본 2박3일/ 짧은 오사카 여행 3일차 본문

소소한 일상 속 행복/여행 이야기

일본 2박3일/ 짧은 오사카 여행 3일차

페리마미 2024. 9. 8. 23:25

일본 2박3일/ 짧은 오사카 여행

여행의 마지막 일정 3일차입니다.

 

7시 30분 집합. 40분 출발로 일정이 시작되었어요.

면세점 한 곳을 들른 후

오사카 케이블카를 탔습니다.

케이블카라기 보단 트램 혹은 전차느낌이었어요.

오사카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서 보는 경관이 넘 멋졌습니다.

키가 엄청 큰 삼나무 숲도 좋았는데요.

다음일정으로 넘어가야 하기에

그냥 바로 버스에 탑승.ㅠ

 

그리고 간 곳은 모자이크 쇼핑몰.

이 곳에선 아이가 먹고 싶어하던

프란츠 항아리 푸딩을 먹어러 갔어요.

커스터드와 망고 푸딩.

가격을 생각하면 정말 너무하다 싶은 양이지만

언제 또 와서 먹어볼까 싶어 2개를 주문해주었어요.ㅋ

모자이크에서 바라 본 바다 모습 잠깐 즐기고 

공항으로 이동했습니다.

 

일본여행을 예악한 후 연이은 지진과 태풍에

여행을 못할 줄 알았어요.

그런데 오히려 이런 이슈로 관광객들이 많이 줄어

저희는 오히려 여유롭게 구경을 할 수 있었다고 하시더군요.

 

사실 이렇게 글을 올리면서도

제가 일본을 다녀온게 맞나? 싶어요.ㅎㅎㅎ

저번 주 이 시간에 오사카 히노데호텔에서 자고 있었는데 말이죠.ㅋ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다른 나라 다른 문화를 경험한 시간.

아이에게 좋은 경헌이 되었길 바래봅니다.

어른들은 사실 넘 피곤하기도 하고 힘들어요.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