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각만으로 행복한 일들

메가커피 베이커리 신제품 와앙 피자 보름달 빵과 크로크무슈 본문

소소한 일상 속 행복/맛집 이야기

메가커피 베이커리 신제품 와앙 피자 보름달 빵과 크로크무슈

페리마미 2023. 9. 16. 22:57

집과 가까운 곳에 생긴 메가커피.

모바일로 받은 메가커피 쿠폰이 있어서 

아이 간식을 사왔습니다.

 

가을 신제품이어서 행사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었던

와앙 피자 보름달 빵입니다.

(3900원->3500원에 판매중이더라고요)

ㅎ주문 사진과는 살짝 다른 비주얼이지만

피자빵이다보니 아이가 잘 먹네요^^

와앙 피자 보름달빵 Pizza Bread
195g
1회 제공량 429kcal
한끼로도 든든한 중독적인 추억의 와앙 큰 소시지 피자빵
이라고 홈페이지에 소개되어 있네요.
 
 
 
그리고 함께 사 온 크로크무슈
원래 저희 아이가 제일 잘 먹는 빵이기도 해요.

크로크무슈Croque Monsieur
140g
1회 제공량 591kcal
고소한 식빵 사이에 햄과 치즈를 샌드하고, 빵 윗면에 멜팅치즈를 토핑해 든든한 한끼를 선물하는 샌드위치.

라고 되어 있어요.

 

 

와앙 보름달 피자빵도 크로크무슈도
모두 든든한 한 끼 식사가 된다고 소개되어 있는데,
이 둘을 앉은자리에서 다 먹은 저희 딸은...?ㅎㅎㅎㅎ

쿠폰금액을 다 쓰고자 하는 엄마때문에

1000칼로리가 넘는 고열량 식사를 하게 되었네요.ㅎ

딸기라떼도 마셨다는 것은...안 비밀입니다!

(정말 어마어마한 칼로리를 섭취했네요.ㅠ)

다음부터는 나눠서 먹여야겠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