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각만으로 행복한 일들

피자헛 씨푸드킹 프레첼 치즈엣지 와 리치치즈 스파게티 본문

소소한 일상 속 행복/일기

피자헛 씨푸드킹 프레첼 치즈엣지 와 리치치즈 스파게티

페리마미 2023. 10. 12. 23:57

피자헛에서 주문한 씨푸드킹 피자!

가장자리가 일반 바이트인줄 알았는데

넘 맛있는거예요.

그래서 찾아보니 프레첼 치즈엣지라고 하네요.

달콤함과 크림치즈의 부드러움이 있어 정말 맛있더라고요.

새우는 탱글하고 맛있었는데요.

관자는... 저는 무슨 맛인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그리고 전체적으로 피자치즈 양이 적은 거 같아요.

다음엔 주문한다면 피자치즈를 추가해야 겠어요.

 

함께 주문한 리치치즈스파게티.

아이가 참 잘 먹었어요.

저는 한 젓가락 맛만 보았네요.

 

이렇게 피자로 한끼!를 때우고 지나갔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