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각만으로 행복한 일들

【즉석식품】간단요리 - 풀무원 달그락 식탁 차돌박이 순두부찌개 본문

소소한 일상 속 행복/울집 이야기

【즉석식품】간단요리 - 풀무원 달그락 식탁 차돌박이 순두부찌개

페리마미 2014. 9. 4. 21:28

 

【즉석식품】간단요리 - 풀무원 달그락 식탁 차돌박이 순두부찌개

 

 

ㅎㅎ 마트에서 할인을 하고 있는 즉석식품이 눈에 확~ 들어오지 뭐예요~

순두부랑 순두부 양념이랑 사려먼 거의 3000원 정도 하죠.

 

그런데 요 풀무원에서 나온 요녀석

달그락식탁 차돌박이 순두부째개 만들기가

 2800원에 세일을 하는 것을 어찌 걍 지나칠 수가 있겠어요.

그래서 제가 집어주었지요.

 

와~ 조리법 완전히 간단해요.

물도 필요없다는 이 말이 무슨 말인가 했어요.

 

 

그런데 구성을 보니 물도 필요없나는 말이 무슨 말인지 알겠더라구요.

육수가 함께 포함이 되어있었어요.

 

 

야채건더기는 건조되어 있는 것들인데... 약간 라면 건더기스프의 느낌이었으나,

모두 조리되고서는 라면 건더기스프는 아니었어요.

전 집에 표고버섯이 있어서 그것만 추가했구요.

정말 거의 5분 정도만 끓여주면 완성이 되더라구요.

 

 

사진이 흔들려서 비쥬얼이 영 아니네요.ㅠㅠ

그런데 맛은 정말 좋았어요.

제가 요리를 못하는 것일 수도 있겠지만,

저 순두부를 유치원생 아이가 거의 다 먹었다면... 말 다했죠.ㅎ

아주 약간의 매콤함이 있기는 한데, 완전히 맵지는 않구요.

 

아이에겐 웬만하면 즉서식품 안 먹이고픈 엄마의 마음은 다 똑같겠죠...

 

그런데 정~ 급한 날.

그럴때 한번정도는 이용해도 좋을 듯 하구요.

바쁜 아침엔 정말 강추!! 하고픈 녀석이네요.

그런데 세일을 안하면 가격이 좀 비싸다는 단점이 있어요...

 

ㅎ 마트에 가서 다음 세일을 노려야겠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