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각만으로 행복한 일들

미도인 덮밥 저도 먹고 싶어요!!! 본문

소소한 일상 속 행복/맛집 이야기

미도인 덮밥 저도 먹고 싶어요!!!

페리마미 2024. 2. 19. 20:17

친구와 홍대에 놀러간 딸이 보내 준 사진입니다.

미도인에가서 스테이크덮밥을 먹었다네요.

큐브 스테이크밥 한상차림과 등심 스테이크덮밥 한상차림.

정말 맛있었다고 해요.

 

미도인 음식이 맛있다는 소문을 이미 들었어서

저도 한번은 가보고 싶은 곳이었는데요.

미도인 마곡점보다 홍대점이 더 맛있다는 말을 듣고 

친구와 홍대까지 다녀온 아이입니다.

 

다음에 다른 메뉴들도 먹어보고 싶다고

다음엔 저와 같이 가겠다고...

ㅎㅎㅎ엄마를 위해 선심쓰는건가요???

저는 홍대까지 나갈 생각은 안하고,

그나마 가까운 마곡점으로 다녀오려고요.^^

 

 

후식 사진도 보내주었는데요.

친구와 정말 제대로 먹고 놀고 왔네요.

 

이제 얼마남지 않은 방학.

방학이 끝나기 전에 미도인을 아이와 함께 가봐야겠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