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각만으로 행복한 일들

유튭 흉내내기- 딸기초코케이크? ㅋㅋㅋ 디저트 만들었어요. 본문

소소한 일상 속 행복/울집 이야기

유튭 흉내내기- 딸기초코케이크? ㅋㅋㅋ 디저트 만들었어요.

페리마미 2024. 1. 26. 21:57

유튜브 쇼츠 영상에서

칙촉 과자로 간단히 만드는

딸기초코케이크 만들기를 보게 되었네요.

 

안그래도 요즘 딸기 디저트에 빠져 있는 아이가 생가가서

오늘 마트에가서 재료들을 사왔어요.

 

영상에서는 생크림을 만드셨지만

저는 휘핑크림으로 대체^^

칙촉과 딸기를 준비.

전에 음료를 포장해왔던 용기도 준비

 

 

방법이 너무 간단해요.

칙촉 넣고, 딸기 잘라서 컵 벽에 돌려서 붙여주고,

가운데 크림으로 채우기!

이렇게 반복하면 됩니다.

 

 

총 3개의 칙촉을 사용했고요.

위에는 딸기 가득으로 마무리!

 

 

바로 먹을 수 있는 것은 아니고요.

칙촉에 크림의 수분이 흡수되도록

몇 시간의 기다림이 필요하긴 합니다.

 

 

만들고 남은 딸기는 그냥 뱃속으로^^

 

 

참고했던 영상입니다.

이상한 과자가게 이사장님의 영상^^

https://youtube.com/shorts/lkWv3lxbrjI?si=WU3SCBTWDM_ZCul6

 

 

딸기 2~3개 올라간 크림빵들이 4~5000원 하더라고요.

집에서 이렇게 만들어 먹으면 딸기도 마음껏 먹고,

만드는 재미도 있고 넘 좋은 아이디어인것 같아요.

 

칙촉이 초코빵 시트 역할을 해주어서

정말 초코케잌인거 같아요.

정말 간단히 집에서 만드는 디저트입니다.

 

Comments